[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3월11일쯤 상품을 구매했는데
3월13일인 오늘 문자로 품절이라고
3-5일내에 환불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애초에 왜 품절인데 아직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지도 의문이고,
또 3-5일을 환불 기다리게 하는것도 이해가 안되네요
좋아하던 유명인이 썼던 폰케이스라 꼭 필요했고
기대하면서 기다렸는데 못 사게 된것도 황당한데
환불받으려면 또 기다려야 한다는게 더 황당하네요
빠른 시일내에 환불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
죄송합니다. 고객님. 품절의 경우 출고 도중에 품절이 되실 수도 있으세요ㅠ.ㅠ!! 해당 부분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비회원으로 주문하셔서 취소가 조금 어려우세요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크레용샵 카카오톡으로 상담주시면 더욱 자세한 상담으로 이어서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